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 – 1566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AXA손해보험 )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보험금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악사손해보험의 고객센터에서는 악사 손해보험 가입고객과 예비고객에게 보험과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와 보험 상품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악사손해보험의 고객센터는 악사손해보험의 홈페이지, 악사손해보험의 모바일 앱 ‘AXA다이렉트 앱’, 고객센터 대표 ARS, 그리고 전국 각지의 지점과 영업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악사손해보험의 고객센터 이용방법,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ntents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악사손해보험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콜센터 운영시간, 단축번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악사손해보험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콜센터 운영시간>
▶ 콜센터 전화번호
- 대표 번호 : 1566-1566, 1588-1566
- 고객서비스 : 1566-2266
- 해외 : +82 31 8002 8000
▶ 콜센터 이용시간
-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
- 수요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4시
- 일요일/공휴일 : 휴무
- 긴급출동/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및 상담 : 24시간
<단축번호>
- [ 1 ] 보험 가입상담
- [ 2 ]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
- [ 3 ] 자동차 사고접수
- [ 4 ] 계약변경 상담
- [ 5 ] 운전자보험 등 상해 및 장기보험의 보험금청구
- [ 6 ] 증명서발급
- [ 7 ] 불편사항 접수
- [ 8 ] 보험가입 재상담 요청
- [ 0 ] 상담원 연결
👇 악사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악사손해보험의 전국 지점 및 영업점 안내 서비스는 온라인 홈페이지의 ‘보상서비스’의 하위메뉴 ‘전국 보상망 찾기’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악사손해보험의 모바일 앱 ‘AXA다이렉트 앱’, 고객센터 대표 ARS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안내받기
보상서비스 → 자동차보험보상 → 전국보상망 찾기 → 지역 선택 → 하단에 검색결과 출력
※ 보상센터 명칭과 주소, 전화번호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악사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국지점 안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사고보험금
악사손해보험의 보험금 청구절차와 방법 및 보험금 청구서류를 안내받으려면 악사손해보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고객센터 대표 ARS, 그리고 전국 지점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절차 및 방법>
- 절차
1. 보험금 청구, 사고접수 : 유선, 서면, 모바일 앱, 웹사이트 (접수시 sms발송)
2. 청구서류 안내 : 우편, 펙스, 이메일, 모바일 App 또는 URL 주소
3. 청구서류 접수 : 우편, 펙스, 방문, 모바일 앱, 웹 사이트
4. 보상여부 검토 및 조사
5. 보험금 결정 및 지급 : 지급내역 sms 발송
6. 지급 안내문 발송 : 고객 필요시 요청 후 발송
- 방법
– 온라인 홈페이지
– 모바일 앱
– 우편
– 팩스
– 이메일
<보험금 청구 준비서류>
악사 다이렉트의 보험상품 중에서 ‘상해 질병’ 상품에 관한 보험금 청구 서류를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상해, 배상책임/재물손해, 여행자 보험 등의 보험금청구서류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고객센터 대표 ARS, 그리고 전국 지점 및 온라인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상해 질병 보험금 청구서류
- 공통
– 보험금청구서
– 개인(신용)정보처리 동의서
– 청구인 신분증 사본(앞면)
– 사고사실 입증서류 : 교통사고사실원(경찰서) 또는 사고사실확인서(보험회사, 공제조합)
– 통장사본
– 가족관계확인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기본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 보험금위임장 & 인감날인(원본)
– 보험금 청구권자의 개인(신용)정보처리 동의서
– 보험금 청구권자의 인감증명서(원본)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원본)
– 추가서류 : 상해사고시 유형별 사고입증서류 - 사망 보험금 : 사망진단서, 피보험자 기본증명서(사망사실 기재)와 함께 사망진단서(시체검안서) 사본, 상속관계확인서류(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기본증명서 등), 사고입증서류
- 기타 입원비, 실손의료비, 후유장해, 골절 화상, 수술, 진단금, 치아, 강력범죄/학원폭력 발생 위로금, 상해흉터 복원수술, 응급실 내원비, 전화금융사기피해 등의 관련 보험금 청구서류는 고객센터에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악사 손해보험 고객센터 보험금 청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다이렉트 보험대출
<다이렉트 가입>
악사손해보험의 오프라인으로 가입 가능한 모든 상품은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악사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 고객센터 대표 ARS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대비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악사손해보험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는 보혐료 견적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 대출>
악사손해보험의 보험계약대출은 보험계약을 유지중인 고객을 상대로 보험 해지환급금 범위 내에서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악사손해보험의 온라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대표 ARS, 전국 지점 및 영업점을 통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대출 조건
– 대출대상 : 악사손해보험의 보험계약 해약 환급금이 존재하는 고객
– 대출금리 : 보험 계약에 따라 금리 상이(기준금리 + 가산 금리)
– 대출한도 : 보험계약대출 대상계약 해약환급금의 80% 이내
– 대출기간 : 보험계약대출 대상계약의 보험기간
– 상환방법 : 만기 일시상환
– 대출수수료 : 없음
👇 악사 손해보험 고객센터 보험대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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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질문 1.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답변: 대표번호는 1566-1566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2.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의 ARS 이용 가능 시간은?
답변: 상담사와 연결이 필요한 서비스는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까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3. 악사손해보험 보험계약 대출 한도는?
답변: 보험계약대출 대상계약 해약환급금의 80% 이내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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