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아들만 다섯 힘들어도 괜찮아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 치킨 집 위치 택배 주문 홈페이지 | 실시간 온에어 바로가기 | 공식영상 무료 시청 3월 13일

읽는시간: 3

인간극장 아들만 다섯 힘들어도 괜찮아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 치킨 집 위치 택배 주문 홈페이지 | 실시간 온에어 바로가기 | 공식영상 무료 시청 3월 13일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인간극장 아들만 다섯 힘들어도 괜찮아 방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아들만 다섯 힘들어도 괜찮아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하나 낳아 키우는 것도 버겁다는 저출산 시대에 대가족으로 북적이며 자란 현미(35)씨는 결혼하면 적어도 아이를 다섯까진 낳고 싶다는 소망이 있었습니다.

민철(40)씨와의 설레는 연애와 결혼 후, 꿈꿔 온 자녀계획을 실행했습니다. 셋도, 넷도 아닌 다섯! 그것도 무려 아들만 다섯입니다.

장남 역할 톡톡히 하는 의젓한 첫째 준서(10), 익살스러운 둘째 준하(8), 독불장군 셋째 준원(5), 사고뭉치 넷째 준형(3), 그리고 가족들 사랑을 독차지하는 18개월 막내 준희(3)까지 아들만 다섯입니다.

격렬한 싸움과 각종 사건사고로 단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지만 행복도 5배! 매일같이 배꼽잡는 웃음이 넘쳐납니다.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치킨 집 위치 택배 주문 홈페이지

첫 만남에 민철 씨는 현미 씨가 수더분한 시골 아가씨라 좋았습니다. 모든 게 잘 맞다고 생각했던 두 사람의 연애는 안정적이었습니다.

하지만 민철 씨는 현미 씨의 자녀계획이 이다지도 거창할 줄은 미처 몰랐습니다. 그들 앞에 닥칠 일상이 이렇게나 시끌벅적해질 줄도 몰랐습니다.

올망졸망 귀여운 아이들을 바라보면 밥을 안 먹어도 배 부를 정도로 뿌듯하지만 당장 눈앞에 닥친 현실은 그야말로 전쟁터입니다.

부부로 살면서도 로맨스를 잃지 말자고 다짐했던 두 사람이었건만, 민철(40)씨는 치킨집 장사와 더불어 새벽부터 식자재 배송을 하는 현실 가장이 되었고 현미(35)씨는 18개월 막내를 등에 업고 치킨을 튀기는 열혈 엄마가 되었습니다.

한없이 귀하고 사랑스럽지만 단 하루도 조용히 넘어가는 법이 없는 다섯 아들. 오늘도 현미 씨 목청이 높아집니다.

치킨 집 위치 택배 주문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전체 리스트 click icon

인간극장 아들만 다섯 힘들어도 괜찮아 실시간 온에어 바로가기

입맛도, 취미도 제각각 다른 아이들. 눈 깜짝할 사이에 어디로 튈지 모를 다섯 아들을 키우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여럿이기 때문에 서로의 친구이자 선생님이 되기도 합니다.

먼 훗날, 부부가 세상을 떠난 후에도 아이들이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길 바란다는 현미 씨와 민철 씨.

오늘도 무사히 매일 아이들이 주는 새로운 미션을 통과할 수 있을까요? 전주 오형제의 다사다난한 일상 속에서 가족이 만들어 가는 성장과 행복을 들여다 봅니다.

실시간 온에어 바로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공식영상 무료 시청

하나 낳아 키우기도 버거운 세상에 현미 씨와 민철 씨네는 아이가 셋도 넷도 아닌 무려 다섯입니다.

듬아이들이 좋아 대 가족을 꿈꿨던 현미 씨, 다섯 정도 낳고 싶긴 했지만 설마 아들만 다섯, 오 형제가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하루 종일 막내를 업고 치킨을 튀기는 현미 씨와 치킨 집은 물론, 식자재 배송까지 새벽부터 투잡을 뛰는 현실 가장 민철 씨는 아이들을 잘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어깨가 무거운 부모가 되었습니다.

단 하루도 조용히 넘어가는 법 없이 사건 사고를 벌이는 다섯 아들과 육아 전쟁을 치르다 보면 두 사람의 이마엔 땀방울이 마를 새 없지만 고되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웃음이 터지는 것 또한 아이들 덕분입니다.

자는 모습도, 일어나는 순서도 제각각인 오 형제. 현미 씨는 눈 뜨자마자 집안일과 육아로 정신없는 아침을 맞이합니다.

산더미처럼 쌓인 빨래들과 각기 다른 오 형제들의 입맛에 맞춰 아침밥을 먹이면서 등교 전쟁까지 시작됩니다.

한편 아빠 민철 씨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되는 새벽 배송으로 구슬땀을 흘립니다. 현미 씨는 오 형제를 데리고 마트로 향합니다. 다섯 아들 덕분에 가는 길부터 순탄치 않습니다.

인간극장 공식영상 무료 시청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인기글

자주하는 질문

 
     

Q1. 인간극장 아들만 다섯 힘들어도 괜찮아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는?

     
                    

A1. 하나 낳아 키우는 것도 버겁다는 저출산 시대에 대가족으로 북적이며 자란 현미(35)씨는 결혼하면 적어도 아이를 다섯까진 낳고 싶다는 소망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Q2. 인간극장 치킨 집 위치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A2. 첫 만남에 민철 씨는 현미 씨가 수더분한 시골 아가씨라 좋았습니다. 모든 게 잘 맞다고 생각했던 두 사람의 연애는 안정적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Q3. 인간극장 아들만 다섯 힘들어도 괜찮아 실시간 온에어 바로가기는?

     
                    

A3. 입맛도, 취미도 제각각 다른 아이들. 눈 깜짝할 사이에 어디로 튈지 모를 다섯 아들을 키우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여럿이기 때문에 서로의 친구이자 선생님이 되기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신글

인간극장 아들만 다섯 힘들어도 괜찮아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 치킨 집 위치 택배 주문 | 실시간 온에어 바로가기 | 공식영상 무료 시청 3월 13일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