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고물상 식당 편의점 위치 | 여재권 여상기 캠핑카 고물과 보물사이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 실시간 온에어 | 공식영상 무료 시청 9월 18일 5673회 회차정보

읽는시간: 3

인간극장 고물상 식당 편의점 위치 | 여재권 여상기 캠핑카 | 고물과 보물사이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 실시간 온에어 | 공식영상 무료 시청 9월 18일 5673회 회차정보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인간극장 고물과 보물사이 방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고물상 식당 편의점 위치

이른 아침부터 한 고물상 앞에서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아버지 여재권 씨(78)와 아들 여상기 씨(44)가 그 주인공입니다.

43년간 고물상을 운영해 온 아버지와 12년 경력의 아들. 고물상으로 뛰어가는 상기 씨는 12년 내내 매일 지각입니다.

부지런한 아버지에게 잔소리를 들으며 하루를 시작하는 게 일상입니다. 상기 씨도 나름 12년이나 고물 밥 먹은 베테랑인데 43년 경력의 아버지 눈엔 영 신통치 않은 모양입니다. 이 부자, 자꾸만 부딪힙니다.

아버지 재권 씨는 아들의 일 하나라도 거들어주고 싶어 직접 나서고, 상기 씨는 집게 차 위에서 아버지가 혹시라도 부딪혀 다치시기라도 할까 노심초사합니다.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과 달리 투박한 표현 방식 때문에 오해는 쌓여만 갑니다.

어느 날, 상기 씨와 재권 씨는 막걸리 한 잔에 그동안 쌓아둔 마음들을 털어놓습니다.

단단하고 무거울수록 가치 있는 고물처럼, 고물상 부자 사이도 단단해져 갑니다. 일 벌이기 좋아하는 상기 씨는 고물상에, 식당, 편의점까지 무려 가게 3개를 운영 중입니다.

고물상 식당 편의점 위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여재권 여상기 고물과 보물사이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상기 씨네 집에 식구가 늘었습니다. 바로 상기 씨의 장인, 장모님입니다. 집에 물이 새서 근처에 사는 딸 원경 씨의 집으로 짐 싸 들고 찾아왔습니다.

일 벌이기 좋아하는 딸 부부 덕에 작년엔 5분 거리로 이사까지 한 장인, 장모님입니다. 합가 전에도 딸 집을 오가며 살림을 도맡아주셨습니다.

그런데, 장인 장모님이 멀리서 오는 누군가를 보고 형님이라 부르며 반깁니다. 바로 상기 씨네 부모님인 학선 씨와 재권 씨입니다.

일 벌이기 좋아하는 아들, 딸 덕분에 더욱 친해졌다는 사돈지간. 어려운 사돈은 이제 편한 친구이자, 이웃이 됐습니다.

‘우리 며느리 최고’, ‘우리 사위 넘버 원’ 서로 끝없는 며느리, 사위 자랑으로 침이 마르지 않습니다. 세상에 이런 사돈지간이 또 있을까요.

어린 시절 상기 씨는 15년간 고물 버스를 개조한 집에서 살았습니다. 창피해서 친구들조차 데려올 수 없었던 볼품 없는 집.

어른이 된 지금 되돌아보면 그 시절은 행복했던 추억으로 가득합니다. 상기 씨 곁엔 언제나 가족들이 함께였기 때문입니다.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전체 리스트 click icon

인간극장 실시간 온에어

고물 버스에 살던 상기 씨의 오랜 꿈은 캠핑카를 장만하는 것입니다. 상기 씨는 작년에 큰마음 먹고 캠핑카를 구매했습니다.

평일엔 각자의 자리에서 바쁘게 일하고, 주말엔 가족만의 시간을 보냅니다. 가족이 인생의 보물이라는 상기 씨는 바로 그 가족 때문에 직장도 그만두고 고물상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어느샌가 사춘기가 온 아들 지환이는 말이 없어졌고, 딸 지유는 요즘 부쩍 거짓말이 늘었습니다.

좋은 아빠가 되기는 어렵기만 한데 바쁜 탓에 아이들에게 신경 쓰지 못한 것만 같아 미안한 상기 씨입니다.

자꾸 싸우는 남매 때문에 머리가 아픈 어느 날. 상기 씨는 고물상 한 편에 숨겨둔 보물 상자를 꺼내 듭니다. 아무도 모르게 모아온 보물 상자를 열업고, 상기 씨의 보물찾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인간극장 실시간 온에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공식영상 무료 시청

공대를 졸업하고, 발전소 설계하는 일을 했던 상기 씨. 12년 전 어느 날 갑자기 사표 쓰고 고물상을 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자식만은 나와 다르게 살길 바랐던 아버지는 깨끗한 셔츠 다려입고 출근하는 아들이 평생의 보람이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나와 같은 길을 가겠다는 아들. 재권 씨에겐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였습니다.

처음엔 누구보다 반대했으나, 이게 웬걸. 빠르게 일을 익히고, 집게 차 운전도 척척 사업 규모도 점점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아버지도 이제 누구보다 아들을 믿게 됐습니다. 그런데, 정작 고민에 빠진 건 아들 상기 씨. 사실 잘 다니던 직장 그만두고 고물상을 하겠다고 한 데엔 아버지의 영향이 컸습니다.

어린 시절, 늘 고물상 일로 바쁘면서도 항상 가족과 함께였던 아버지. 그런 아버지처럼 가족과 함께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고물과 보물사이 1부에서는 힘든 고물상 일을 끝내고 어디론가 가는 상기 씨와 부모님은 바로 맞은 편에 있는 식당으로 향합니다.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상기 씨. 그런데, 집에 장인, 장모님이 와계십니다. 장인어른 댁에 물이 새서 가까이 사는 딸 원경 씨의 집으로 오게 되셨답니다.

다음 날, 태풍 소식에 고물상 부자도 예민해지고 아버지 재권 씨와 아들 상기 씨 사이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인간극장 공식영상 무료 시청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인기글

자주하는 질문

질문 1. 인간극장 고물상 식당 편의점 위치는?

답변: 이른 아침부터 한 고물상 앞에서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아버지 여재권 씨(78)와 아들 여상기 씨(44)가 그 주인공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2. 인간극장 여재권 여상기 고물과 보물사이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는?

답변: 상기 씨네 집에 식구가 늘었습니다. 바로 상기 씨의 장인, 장모님입니다. 집에 물이 새서 근처에 사는 딸 원경 씨의 집으로 짐 싸 들고 찾아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3. 인간극장 실시간 온에어는?

답변: 고물 버스에 살던 상기 씨의 오랜 꿈은 캠핑카를 장만하는 것입니다. 상기 씨는 작년에 큰마음 먹고 캠핑카를 구매했습니다. 평일엔 각자의 자리에서 바쁘게 일하고, 주말엔 가족만의 시간을 보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신글

인간극장 고물상 식당 편의점 위치 | 여재권 여상기 캠핑카 고물과 보물사이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 실시간 온에어 | 공식영상 무료 시청 9월 18일 5673회 회차정보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