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 – 8000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보험금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읽는시간: 4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 – 8000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보험금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의 고객센터는 한화손해보험의 가입고객과 예비 고객에게 보험에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들과 보험상품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화손해보험의 고객센터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한화손해보험 모바일 앱’, 고객센터 대표번호 ARS, 그리고 오프라인 영업점이나 지점에서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의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 콜센터 운영시간>

  • 고객센터
    – 대표 번호 : 1566-8000
    – 다이렉트 : 1588-8282
    – 해외 문의 : 82-2-316-7000
    – 무료 상담 : 080-236-7000
    – 말로거는 전화 : 1641 누른 후 ‘한화손해보험
  • 운영시간
    –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긴급출동 : 365일 24시간
    – 상해/질병/화재보험 관련 제지급 상담 : 평일 09:00 – 16:00(토, 일, 공휴일 제외)
    – 대출관련 상담 : 보험계약대출 평일 09:00 – 18:00, 신용대출 및 담보대출 평일 09:00 – 16:00 (토, 일, 공휴일 제외)
    – ARS 단기운전자 범위 확대 : 365일 24시간(23:30 – 24:30은 은행 일자전환 작업 기간으로 이용이 잠시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청각/언어장애인을 위한 긴급출동 문자접수(365일 24시간) : 010-2052-1566
    – 디지털취약계층(만 65세이상) 상담사 간편연결 서비스 : 평일 09:00 – 18:00(토, 일, 공휴일 제외)
    – 해외에서 이용 시 전용번호 : 82-2-316-7000
    – 불편사항 접수를 위한 수신자부담전화 : 080-236-7000
  • ARS 이용요금안내
    –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이용자에게 통화료 부과
    – 휴대폰 및 070 인터넷 전화의 경우 통신사에 가입하신 요금제로 부과

<단축번호>

▶ 누르는 ARS 평일

  • [ 1 ] 자동차 사고접수
  • [ 2 ] 자동차고장출동 요청
  • [ 3 ] 신규가입상담
    – 1 :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 2 : 질병/상해/화재/운전자보험 가입상담
  • [ 4 ] 질병/상해 계약관리
    – 1 : ARS 보험료 납입(셀프)
    – 2 : ARS 보험료 납입(상담사)
    – 3 : 가상계좌 발급/조회
    – 4 : 계약조회
    – 5 : 증권 재발행
    – 6 : 해지/중도/만기 등 제지급 문의
    – 7 : 자동이체신청/변경
    – 0 : 불완전판매 신고 및 상담사 연결
  • [ 5 ]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 1 : 청구절차/구비서류 문자(알림톡) 안내
    – 2 : 보험금청구서류 FAX 수신확인
    – 3 : 보험금접수 내역조회
    – 4 : 여행자보험 보험금접수 및 문의
    – 5 : 상해/질병/화재보험 청구문의
    – 0 : 상담사 연결
  • [ 6 ] 자동차 계약관리
    – 1 : 단기운전자 범위확대
    – 2 : 계약조회
    – 3 : 해지구비서류 문자(알림톡) 안내
    – 4 : 증권 재발행
    – 0 : 상담사 연결
  • [ 7 ] 대출상담
    – 1 : 보험계약대출 신청
    – 2 : 보험계약대출 상환
    – 3 : 신용/부동산 담보대출
    – 0 : 상담사 연결
  • [ 8 ]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셀프)
    – 1 : 계약/사고접수 조회
    – 2 : 증권 재발행
    – 3 : 각종 증명서 FAX 발급
    – 4 : 소득공제 납입증명서
    – 5 : 각종 신청서 FAX 발급
    – 6 : 구비서류 문자 안내
    – 7 : FAX 수신 확인
    – 8 : ARS 이용요금 안내
    – 0 : 상담사연결
  • [ 9 ] 챗봇 서비스
  • [ 0 ] 불편사항 접수 및 상담사 연결

▶ 누르는 ARS 심야/주말/공휴일

  • [ 1 ] 자동차 사고접수
  • [ 2 ] 자동차고장출동 요청
  • [ 3 ] 단기운전자 범위 확대
    ※ 365일 24시간(23:30 – 24:30은 이용이 잠시 제한될 수 있음)
  • [ 4 ] 보험료 납입(챗봇)
  • [ 5 ] 보험계약 대출 신청/상환(챗봇)
  • [ 6 ]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 한화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한화손해보험의 전국 지점을 안내받으려면 모바일 앱 ‘한화손해보험 모바일앱’이나 고객센터 대표 ARS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온라인 홈페이지의 첫 화면 오른쪽의 ‘고객센터(방문) 안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지점/영업점안내>

고객센터 안내를 위해서는

  1. 안내 페이지의 상단 검색창에 원하는 단어를 입력합니다. (예: 강남, 서초, 부산, 전라북도, 등)
  2. ‘검색’을 클릭
  3. 하단에 검색결과 출력 : 원하는 지점의 명칭과 업무, 이용시간, 전화번호, 주소 오시는 길, 주차정보, 지도 등을 볼 수 있으며, 문자받기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한화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국지점 안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전체 리스트 click icon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사고보험금

한화손해보험의 보험금신청 절차와 방법, 보험금 청구서류에 관한 안내는 온라인 홈페이지 고객센터 뿐만 아니라 모바일앱과 고객센터 대표 ARS, 전국 모든 영업점과 지점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절차 및 방법>

▶ 절차

  1. 보험금 청구
  2. 필요서류 제출
  3. 보상담당자 배정
  4. 보상여부 검토 및 사고조사
  5. 보험금 결정 및 지급
  6. 지급안내문 발송

▶ 방법

  1. 홈페이지 보험금 청구
  2. 모바일 보험금 청구
  3. 전화/우편/방문 보험금 청구
  4. 우편 청구
  5. 방문 청구

<보험금 청구 준비서류>

이 글에서는 많은 보험 상품 중에서 질병 보험금 청구 서류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타 상해, 교통사고, 화재, 여행, 배상, 반려동물에 관한 서류도 홈페이지 필요서류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통서류
    – 보험금 청구서
    – 보험금 청구를 위한 필수 동의서
    – 청구인 신분증 사본 앞면
    – 가족관계증명서 등 가족관계 확인서류
    – 친권자의 통장 사본(사전 미등록 계좌), 신분증 사본
    – 위임장(원 수익자 인감 날인 또는 본인 자필 서명 필수)
    – 원 수익자 본인으로 발급한 인감증명서(인감 날인시)
    또는 본인 서명 사실 확인서(자필 서명시)
    – 위임 받은자의 통장사본(사전 미등록 계좌), 신분증 사본,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
  • 사망, 후유장해, 암진단, 뇌질환 진단비, 심장질환 진단비, 수술비용, 입원의료비, 통원의료비, 질병입원비, 신생아입원비, 저체중아육아비용, 유산, 사산, 치아보험에 관련한 기타서류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한화 손해보험 고객센터 보험금 청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다이렉트 보험대출

<다이렉트 가입>

한화손해보험의 보험 설계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모든보험 상품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고객센터와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 모바일 앱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대표 ARS를 통해서 다이렉트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화손해보험의 보험 상품을 다이렉트로 가입할 시 오프라인 대비 훨씬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어 실속이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는 무료 견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 대출>

한화손해보험은 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보험계약 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용도와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하므로 대출이 필요하다면 우선 고려해 볼만 합니다.

  • 대출 조건
    – 대출대상 :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이 5만원 이상인 장기보험 가입자
    – 대출금리 : 적용금리는 보험계약 건별로 다릅니
    – 대출한도 : 대출신청일 기준 해당 보험계약의 해지환급금의 최고 98% 한도
    – 대출기간 : 대출금이 지급되는 날 부터 장기보험계약의 만료일까지
    – 상환방법 : 필요 시 수시상환(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 대출수수료 : 없음

👇 한화 손해보험 고객센터 보험대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재보험 고객센터 관련글2

자주하는 질문

질문 1. 한화손해보험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답변: 1566-8000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2. 한화손해보험의 콜센터 상담사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은?

답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3. 한화손해보험의 보험계약대출의 금리는?

답변: 보험계약 건별로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신글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 – 8000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보험금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