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 – 0114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보험금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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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 – 0114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보험대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보험금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KB손해보험의 고객센터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KB손해보험’, 고객센터 대표 ARS, 그리고 오프라인 지점 및 영업점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의 고객센터에서는 KB손해보험의 가입자와 예비가입자들을 위한 전반적인 보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B손해보험 고객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KB손해보험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단축번호, 콜센터 운영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번호 : 1544-0114
  • 해외 : 82-1544-0114
  • 언어/청각장애인 문자접수 : 010-5563-0114
  • 다이렉트보험 가입문의 자동차 : 1544-0077
  • 다이렉트보험 가입문의 장기/일반 : 1644-6413
  • 일반/장기 보험상품 가입문의 : 1544-0800
  • 통신판매 CS콜센터(카드/홈쇼핑) : 1544-0115
  • 퇴직연금콜센터 : 1544-9520
  • 대출 콜센터 : 1544-9110

<콜센터 운영시간>

  • 운영시간
    – 사고접수 및 매직카 긴급출동 서비스 : 24시간
    – 보험계약대출 상담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 일, 공휴일 제외)
    – 장기보험 및 자동차보험 기타 상담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 일, 공휴일 제외)
  • 이용요금
    – 일반전화(시내통화 요금) : 3분당 39원
    – 070 인터넷전화 및 휴대전화 : 이용자 요금제 기준

<단축번호>

▶ 누르는 ARS

  • 평일
    – 1 :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
    → 1 : 사고접수
    → 2 : 자동차 보상담당자 문자 안내
    – 2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안내
    → 1 : 보험금 청구서식 FAX 발급
    → 2 : 청구서류 문자 안내
    → 3 : ARS 보상담당자 연락처 문자 안내
    → 0 : 상담사 연결
    – 4 : 실손,건강,연금,운전자 계약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1 : 홈쇼핑, 카드사를 통해 보험을 가입하신 고객
    → 2 : ARS 계약내용 문자 안내
    → 3 : 가상계좌 발급 및 즉시이체 서비스
    → 4 : 계약조회, 변경, 해지, 신규가입
    → 0 : 상담사 연결
    – 5 : 대출
    → 1 : ARS 보험계약대출 조회 및 신청
    → 2 : 임직원 및 영업가족 계약대출 조회 및 신청
    → 0 : 상담사 연결
    – 6 : 자동차보험 계약조회/변경/해지 신규가입
    → 1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 2 : ARS 단기운전자 특약변경
    → 3 : ARS 계약내용 문자 안내
    → 4 : 구비서류 문자 안내
    → 5 : 자동차 가입증명서 직접 발급
    → 6 : 계약조회, 변경, 해지
    → 0 : 상담사 연결
    – 7 : 고객불편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 1 : 자동차보험 관련 불편 접수
    → 2 : 기타 불편 접수
    → 3 : ARS 이용요금 안내
    – 0 : 상담사 연결
    → 1 : 실손, 연금보험 계약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2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 3 : 자동차보험 계약조회, 변경, 해지
    → 4 : 고장출동 및 자동차 사고접수
  • 심야/주말/공휴일
    – 1 : 자동차 사고접수 및 안내
    – 2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 :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 5 :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 1 : 자동차 가입증명서 직접 발급
    → 2 :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 직접 발급
    → 3 : 가상계좌 발급 문자안내
    → 4 : 영업가족용 가상계좌 안내
    – 6 : ARS를 통한 단기운전자 특약변경
    → 2 : ARS를 통한 단기운전자 특약변경
    – 7 : 계약내용 및 보험금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 1 : 실손보험 ARS 계약내용 문자 안내
    → 2 : 자동차보험 ARS 계약내용 문자 안내
    → 3 : 실손의료비 청구서류 문자 안내
    → 4 : 보험금청구서식 팩스발급

▶ 보이는 ARS

  • 평일
    – 1 :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
    – 2 : 자동차 고장출동
    – 3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 4 : 실손,건강,운전자보험 계약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5 : 대출
    – 6 : 자동차보험 계약조회, 변경, 해지, 신규가입
    – 7 : 고객불편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 0 : 상담사 연결
    – # : 음성 ARS로 연결하기
  • 심야/주말/공휴일
    – 1 : 자동차 사고접수
    – 2 : 자동차 고장출동
    – 3 :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 5 :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 7 : 계약내용 및 보험금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 64 : 단기운전자 특약 변경
    – # : 음성 ARS로 연결하기

👇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KB손해보험 온라인 홈페이지의 지점/서비스망 서비스를 이용하면 KB손해보험의 오프라인 영업점에 방문이 필요할 때 유용합니다.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KB손해보험의 전국 지점 안내는 모바일 앱 ‘KB손해보험’과 고객센터 대표ARS에서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지점/영업점안내>

  1. 지점/서비스망 안내 페이지의 ‘통합 검색’에 원하는 지역명이나 지점명을 입력하고 돋보기 아이콘 클릭 → 하단에 검색 결과 출력 → 지점명칭과 주소, 전화번호 및 지도보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 지점/서비스망 안내 페이지에서 ‘업무선택’ → 시/도 선택 → 시/군/구 선택 → 하단에 검색 결과 출력 → 지점명칭과 주소, 전화번호 및 지도보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국지점 안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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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고객센터 보험청구서류, 사고접수, 사고보험금

KB손해보험의 보험금 청구 절차와 방법, 보험금 청구 서류에 관한 사하은 KB손해보험의 온라인 홈페이지, 모바일앱 ‘KB손해보험’, 고객센터 대표 ARS, 그리고 오프라인 지점이나 영업점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절차 및 방법>

  • 절차
    1. 개인정보 처리 동의
    2. 사고내용 입력
    3. 청구내용 입력
    4. 서류 제출
    5. 접수 완료
  • 방법
    – 온라인 홈페이지
    – 모바일 앱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준비서류>

이 글에서는 KB손해보험의 여러 보험 중 ‘일반상해’보험 상품의 보험금 청구서류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보험들의 보험금 청구서류와 자세한 서류에 관해서는 KB손해보험의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일반상해 보험금 청구서류

  • 공통서류
    – 보험금청구서(당사양식, 계좌번호 기재)
    – 보험금 청구를 위한 상세동의서(당사양식)
    – 청구인의 신분증 사본
    – 가족관계 확인 필요시 : 가족관계 서류(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등)
    – 타인에게 보험금을 위임하는 경우
    → 위임장(당사양식, 인감도장날인 또는 본인서명)
    → 인감증명서(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제출
    → 보험금청구권자와 타인 각각의 보험금 청구를 위한 상세동의서
  • 사고 증빙서류
    – 산재사고 : 보험급여 지급확인서(보험사제출용)
    – 병무관련 : 공무상병인증서
    – 의료사고 등 법원분쟁 : 법원판결문
    – 기타사고
    → 공공기관(경찰서, 소방서 등)에서 발행하는 사고사실확인원
    → 변사사실확인원
    → 확인서류 발급불가 상해사고
  • 기타 : 의료비, 사망, 후유장해, 골절, 화상, 수술, 응급비용, 학원폭력 강력범죄 발생 위로금, 상해흉터복원 수술위로금 등의 관련 서류는 고객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KB손해보험 고객센터 보험금 청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고객센터 다이렉트 보험대출

<다이렉트 가입>

KB손해보험의 모든 상품은 보험 설계사를 통한 온라인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똑같은 조건 똑같은 상품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나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 모바일 앱 ‘KB손해보험’, 그리고 고객센터 대표 ARS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이렉트로 가입을 하면 같은 상품을 더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는 간단하게 예상 보험료를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보험 대출>

  • 대출 조건
    – 대출대상 :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이 5만원 이상인 장기계약 고객
    – 대출금리 : 연 3.20% ~ 9.00%(2023.2월 기준이며, 장기보험 계약별로 다름)
    – 대출한도 : 보험계약대출 대상계약 해약환급금의 최대 95% 이내
    – 대출기간 : 보험계약대출 대상 장기보험 계약의 보험기간(연금보험은 연금개시전까지)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대출기간 중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상환 가능)
    – 대출수수료 : 없음(중도상환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 KB손해보험 고객센터 보험대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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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질문 1. KB손해보험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답변: 대표번호는 1544-0114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2. KB손해보험 고객센터의 ARS 이용 가능 시간은?

답변: 상담사와 연결이 필요한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3. KB손해보험 보험계약 금리는?

답변: 장기보험 계약별로 상이하며, 일반적으로 연 3.20% ~ 9.00%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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