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국내주식 해외주식 선물 옵션 금융상품 상담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분들이시라면 앱 사용 궁금증, 인증서 문제, 공모주 청약 등 문의 사항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Contents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5000, 1588-0012, 080-023-0012, 해외(82-2-2090-4000)입니다.
상담원 연결 시간은 업무일 8시 ~ 18시입니다.
그 외 시간에는 계좌조회, 시세조회, ARS 거래 비밀번호 등록/ 변경, 사고신고 등의 업무만 가능합니다.
단, 시스템 이용 관련 상담은 7시 30분부터 19시까지 사고 신고, 지급 정지 요청은 24시간 가능합니다.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ARS를 이용해서 주식을 매매하고 싶다면 미리 ARS 사용 신청을 해야 합니다.
영업점에 방문해서 신청하거나, MTS, 홈페이지 등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ARS 거래 비밀번호도 등록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의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영업일 업무 상담 : 08:00~18:00까지
- 시스템 상담 : 07:30~19:00까지
- 사고 신고 및 지급 정지 상담 : 24시간 이용 가능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한국투자증권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1544-5000, 1588-0012, 080-023-0012, 해외(82-2-2090-4000)로 전화 후 아래 내선번호에 따라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내선번호는 아래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 1번 : 주문 및 청약 관련 서비스
- 2번 : 시세 및 매매 동향 안내
- 3번 : 증권 거래 내역 및 잔고 조회
- 4번 : 이체 및 대출 관련 서비스
- 5번 : 사고 신고 및 지급 정지 등 기타 서비스
- 0번 : 상담원 연결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전국지점/영업점은 본사와 전국지점이 70여곳, 해외 현지법인 10곳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본사나 지점을 방문하여 업무 처리를 하실 경우는 주소와 전화번호, 지도가 검색 가능하며 가까운 곳을 방문하셔서 업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주식 해외주식 선물 옵션 금융상품 상담
국내주식 해외주식 선물 옵션 금융상품 상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는 초보 이용자 분들을 위한 주식시장의 분류, 주식시장매매제도, 매매시간, 거래단위, 주문체결의 우선순위, 결제제도, 상하한가 폭, 주문의 종류 등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파생상품 거래 절차, 거래상품별 계좌개설, 파생상품의 분류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설명과 이용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상단에서 이용안내 탭으로 들어가면 계좌개설안내, 업무 이용안내, 온라인 이용안내, 금융상품 이용안내, 주식선물옵션 이용안내 등이 있습니다.
금융상품 이용안내 탭에서는 CMA서비스/펀드서비스/금융상품 이용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식선물옵션 탭에서는 국내주식, 해외주식, 선물, 옵션, 금융상품 이용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 이용안내 > 금융상품 이용안내 > CMA서비스/펀드서비스/금융상품 이용안내
-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 이용안내 > 주식선물옵션 이용안내 > 증권거래시장 안내 > 주식거래시장/ETF시장 안내/ELW시장 안내/선물옵션/파생상품/HTS해외증권거래/증거금 제도 안내/미수동결제도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권사 고객센터 관련글1
자주하는 질문
질문 1.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답변 :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5000, 1588-0012, 080-023-0012, 해외(82-2-2090-4000)입니다.
질문 2.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의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답변 : 상담원 연결 시간은 업무일 8시 ~ 18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3.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내선번호 중 상담원연결은 몇번인가요?
답변 : 상담원 연결은 0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신글
- 소액대출 무직자도 급할 때 바로 받을 수 있는 선택 가능한 5곳 대출이자, 대출금리, 한도, 기간, 신청방법, 필요서류 준비서류
- 소액대출 최적의 선택 7곳 대출이자, 대출금리, 한도, 기간, 신청방법, 필요서류 준비서류- 8등급도 가능한 모바일대출 맞춤 안내
- 시골 땅 담보대출(토지 담보대출) 유망한 곳 5선 – 농협, 새마을금고 포함! 대출이자, 대출금리, 한도, 기간, 신청방법, 필요서류 준비서류
- 소액대출 당장 필요할 때 이용하기 좋은 곳 골라드린 최고의 6선 대출이자, 대출금리, 한도, 기간, 신청방법, 필요서류 준비서류
- 소액대출 우수한 조건의 가능한 곳 6선 대출이자, 대출금리, 한도, 기간, 신청방법, 필요서류 준비서류- 은행별 한도, 금리 비교로 현명하게 선택하기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영업점안내(바로가기) 상담원 단축번호 내선번호 ARS 콜센터 운영시간 영업시간 국내주식 해외주식 선물 옵션 금융상품 상담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